야생으로 떠나는 미식 모험! 정글밥2가 K-집밥 마스터 류수영과 최정상 셰프와 함께 돌아온다! 아마존 열대 우림부터 고산 지대에 걸친 미식의 나라 페루부터 카리브해의 해산물 천국 도미니카 공화국까지, 류수영과 셰프들이 땀 흘려 얻은 신선한 식재료로 특별한 별미를 선보이며 진정한 미식의 힘을 증명한다. 과연 세상의 모든 식재료를 정복하기 위한 위대한 모험을 통해 어떤 역대급 요리가 탄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