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솔로 캠퍼 기노쿠라 겐(모리사키 윈)은 혼자만의 야외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요리와 자연을 사랑하지만 야생에서의 서툰 초보 캠퍼 쿠사노 시즈쿠(혼다 미유)를 만나면서 그의 평화로운 일상이 변화를 맞이합니다. 겐이 시즈쿠를 가르쳐주며 캠프장을 함께 사용하게 되고, 시즈쿠의 삶에 대한 열정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서서히 겐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둘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쌓여갈수록 자연이 주는 기쁨 이상의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까요? 이 드라마는 데바타 유다이의 만화 시리즈 "후타리 솔로 캠프"를 원작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