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한 전통 마을에 사는 오말순 할머니. 사람들은 할머니가 식당과 행복한 가족까지 모든 걸 가졌다고 말하지만, 사실 말순은 오랫동안 인생에서 기쁨을 느끼지 못했다. 그런 말순을 웃게 하는 한 가지가 있었으니, 바로 노래! 하지만 손녀 하나와 함께 노인 노래 경연에 나가기 위해 남몰래 연습하던 말순의 꿈은 무대 사고로 산산조각 나고, 딸 지숙의 모진 말에 벼랑 끝으로 내몰린 말순은 결국 집을 나가고 마는데. 길을 잃고 낙담한 말순은 택시를 타고 "청춘 사진관"으로 가 사진을 찍는다. 어찌 된 영문인지, 할머니에서 젊은 여성으로 변하게 된 말순! 아이돌 가수로 데뷔하자는 제안까지 받으며 화려한 두 번째 인생이 시작된다. 과연 말순은 이 기회에 오랫동안 잊고 살던 꿈을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