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회사 3년 차인 모리타 아오이(쿠마다 린카)는 일본 여자 중에서도 큰 키 때문에 오랫동안 기죽어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회사 엘리베이터 안에서 한 상사가 아오이의 키를 놀리고, 뜻밖의 구세주가 나타나 아오이를 도와주는데. 바로 배려심은 깊지만 직설적인 화법으로 차갑다는 평판을 얻고 있는 영업팀 과장 쿠로사와 토모나리(키쿠치 푸마). 아오이는 쿠로사와에 대해 알아가면서 점점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지만, 그의 마음은 당최 종잡을 수 없다. 한편 쿠로사와는 복잡한 일은 피하고 싶어 타인과 좀처럼 관계를 맺지 않지만, 다른 직원과 아오이가 가깝게 지내자 거부할 수 없는 질투심을 느끼는데. 과연 이들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ma2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