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유쾌하게 업그레이드된 고품격의 케미로 바쁜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을 행복으로 채워줄 유재석과 유연석이 돌아왔다!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돌아다니는 유 브라더스는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한다. 그들은 잠깐의 수다와 재미있는 게임, 효율성이 최고인 활동으로 모두의 짧은 순간을 꽉 채워줄 것이다. 정신 없이 바쁜 하루의 중간이나 약속 시간 사이, 바쁜 시간을 보낸 후 잠깐 휴식을 취하는 짧은 순간에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재석과 연석이 여러분과 함께 그 공백을 채워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