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양우희)은 약혼자 상정동(번치흔)과 싸운 후 그를 혼수상태에 빠트리게 되고, 곤경에 처한다. 상정동의 집안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는 것을 막고 상정동이 일으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철은 어쩔 수 없이 상정동과 사이가 소원해진 남동생 엽연(번치흔)을 찾아 형 행세를 해달라고 설득한다. 그렇게 함께 상정동이 연루된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시작한 두 사람. 과연 이들은 성공할 수 있을까? 정철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두호 감독이 연출한 2024년 중국의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