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2년 만에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하게 돌아온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스포츠 축제에서는 베테랑 아이돌과 슈퍼 루키가 육상, 양궁, 댄스 스포츠, 브레이크댄스, 풋살 등 인기 종목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올해 진행을 맡은 아육대의 걸어 다니는 백과사전 전현무부터 실력파 스포츠맨 장민호, 대한 체육회 홍보대사 영탁, 전문 해설위원 같은 만능 가수 이찬원, 재능과 스포츠 전문성을 겸비한 강다니엘, 만능 아이돌 해원, 트로트 왕자 정동원까지 7명의 진행자도 놓쳐서는 안 될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여러 아이돌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포츠 축제,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누가 "체육돌"이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거머쥐게 될지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