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무인도 경험과 최고의 만족! 월드 스타 진의 0.5성급 무인도 호텔에서의 특별한 모험이 펼쳐집니다. 환상을 현실로 만드는 무인도 전문가 안정환 대표, 수상 택시 운전, 레스토랑 경영, 객실 청소, 주방 보조까지 다재다능한 종업원 붐, 그리고 열정만은 고수인 섬 초보 김대호가 최선을 다해 호텔을 운영합니다. DNA에 일하는 재능을 타고난 세계적인 미남 게스트 진은 호텔 경영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그런 결의와 자신감과는 달리 귀여운 어설픔을 드러냅니다. 진의 절친 산들과 함께 찾아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둘의 케미를 자랑합니다. 전문가 안정환 대표의 팁을 받아 월드 스타에게도 무자비한 무인도에 적응하는 진의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