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dventure by Accident
웹툰 작가이자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자 기안84는 자신의 모든 꿈을 이룬 화제의 인물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많은 인생 목표가 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가수를 꿈꿔왔다. 그는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을 만날 수 있는 미국으로 떠난다. 기안84의 특별한 음악 여정에 빠니보틀과 유태오가 동행한다. 빠니보틀의 목표는 기안84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하도록 돕는 것이었지만 그의 잊었던 음악적 본능이 되살아났다. 또한 기안84를 돕는 새로운 여행 메이트인 유태오는 작곡, 노래 그리고 기타 연주를 할 수 있는 음악적 재능이 있다. 이 두 사람의 도움으로 기안84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가수가 되는 길에 가까워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