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만으로도 엄청난 카리스마를 내뿜는 나이수. 많은 이가 그에게 도전했지만 누구도 이길 수 없었다. 전설에 따르면 혼자 16대1로 싸워 이겼다는 이수. 세상에서 가장 경멸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명문고인 발해고등학교를 물려받게 되고, 이사장이 된다. 아버지에 대한 복수로 학교를 망치기 위해 발해고로 전학을 온 이수. 한편 발해고에서 가장 특출난 바탕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지만 성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학생이다. 바탕은 행복의 가치를 가르치는 어머니 밑에서 바르게 자랐지만, 새로운 전학생은 불쾌하기만 하다. 한 번도 문제아가 있던 적이 없는 발해고는 이수의 등장으로 어수선해지고, 바탕은 이수의 행동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