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킨 수비작 피야노파로즈)는 연예인이 되겠다는 큰 꿈을 품고 있지만, 어머니의 생각은 다르다. 무가 학교를 빼먹고 연습을 하고 오디션을 보러 갔다는 걸 알아낸 뒤, 어머니는 무가 공부에 집중하길 바라며 작은 마을로 보내 버린다. 그곳에서 무는 자기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 일을 돕는 젊은 남자 캉(씨 데크차트 타실프)을 만난다. 무는 캉이 장난스럽게 거절하는 데도 불구하고 그의 착한 성품에 빠지기 시작한다. 어머니의 바람과 캉과의 꽃피는 사랑에도 불구하고, 무는 아이돌이 되겠다는 꿈을 향한 노력을 계속하고, 결국 소속사에 들어가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이 성공에는 새로운 문제가 뒤따른다. 연애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이다! 과연 무는 항상 평생의 꿈과 자신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년 사이에서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 것일까? 이 2024년작 태국 BL 드라마는 골프 사콘 웡신위셋 감독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