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이 방영된 지 3년 만에 프로그램의 세계관이 더욱 확장되었다! 축구에 진심인 여성 연예인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과 함께 계속해서 협력하여 승리로 이끈다. 선수들은 훈련을 시작한 이래로 축구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강한 정신력으로 돌아왔다. 팀은 놀라운 슛과 매끄럽게 구성된 패스를 달성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해졌으며, 여성 축구의 르네상스를 가져왔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