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 후 용맹한 악령 전사로 변신한 샤링은 단지 몇 명의 인간만이 접근할 수 있고 수호자들이 악령과 싸우는 장소인 진혼가의 영혼 수호자 조옌빙과 팀을 이룬다. 샤링과 조옌빙은 함께 마법 나무의 힘을 회복하려고 애쓴다. 이를 위해 원소를 찾으러 여기저기 멀리 이동해야 해도 개의치 않는다. 라이벌 수호자가 옌빙의 노력을 저지하기 위해 파견되고 다른 수호자들도 개입한다. 하지만 이들이 악령과 싸우고 목표에 가까워지는 와중에 사악한 음모가 일어나 나무의 힘을 회복하려는 시도를 무너뜨릴 수 있을까? 하이타오 바이가 감독한 2021년 중국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쉬첸의 만화책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고 1편의 뒤를 이어 이야기가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