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최찬은 불치병에 걸린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신비한 낯선 사람과의 거래를 통해 자신의 남은 생을 엄마와 맞바꿉니다. 기적적으로 그 낯선 사람은 최찬의 어머니를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어머니를 20살 나이로 되돌려 놓습니다. 두 번째 생의 기회를 얻은 엄금옥은 모든 순간을 제대로 잘 살기로 결심하고, 최찬은 남은 날들을 어머니가 자신 기르기 위해 희생한 것에 보답하며 보내기로 맹세합니다. 이 2024년 중국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장여하가 감독을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