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 학생인 리멍멍(이자신)은 자신감이 부족하고 학문 및 사회적 고난을 극복하려 발버둥치고 있다. 어느날, 리멍멍은 난데없이 고대 제나라에 떨어져 버린다. 이 왕국은 가뭄으로 황폐화되어 있다. 리멍멍의 갑작스러운 등장과 함께 폭풍우 비슷한 것이 일어나자, 사람들은 그녀를 하늘이 내린 사자라 생각하게 된다. 리멍멍은 곧 제나라 황제(진정가)의 조언가가 되고, 현대 지식을 갖춘 그녀는 귀중한 자산이 된다. 과연 이 둘은 완벽한 동업자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까...그리고 혹시 사랑도 뒤따를 수 있을까? 이 2024년작 중국 드라마 시리즈는 한국 드라마 "퐁당퐁당 LOVE"를 각색한 것이며, 오몽은 감독의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