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떠보니 갑자기 다른 세상에서 다른 삶을 살게 되다니! 집과 가족, 친구들, 심지어 직장까지 모든 것이 완전히 바뀐 'N차 인생'에 로그인한 한국의 셀럽들. 전생에서의 경험치는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 N차 인생에 나선 이들에겐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하다. 예측 불가의 무작위한 메타버스 속 N차 인생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꿈의 로맨스를 이룰 절호의 기회가, 또 어떤 이에게는 말문이 막히는 대위기가 다가온다. 토크의 달인 조세호와 떠오르는 신예 이창섭의 공동 진행으로 여러 게스트 출연진과 함께 N차 인생의 전개를 지켜본다. 어디로 가게 될지, 어떤 사람으로 살게 될지 모른 채 메타버스 속을 여행할 게스트들을 통해 N차 인생으로 생생한 진짜 로컬 라이프를 맛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