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의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가 박재범, 최정훈, 악동뮤지션, 이효리에 이어 이번엔 지코와 함께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끊임없이 도전을 추구하는 독특한 개성의 소유자이자 트렌드세터, 지코는 히트곡 “아무노래”로 대한민국의 챌린지 열풍을 이끌었다. 뛰어난 노래, 춤, 랩 실력은 물론,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멋진 카리스마를 선보여온 지코가 다양한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히트 솔로곡 “Artist”의 가사, "We are Artist"처럼 금요일 밤에 모두 아티스트가 되어 뮤지션, 관객, 시청자 모두가 함께하는 음악 파티를 즐겨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