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도 없지만, 어디에나 있다! 시청자들의 사심을 완벽히 채워줄 하입보이 스카웃 프로젝트! 노래, 춤, 예능,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원조 하입보이, 탁재훈이 5대 기획사 대표가 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갖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도전한다. 단 3초 만에 지원자를 스캔하는 능력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인재를 모으기 위해 오디션을 진행하게 된 탁재훈.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최고의 코미디언, 장동민과 도파민 사냥꾼, 유정 그리고 MZ 세대 직원을 대표하는 하입보이 그 자체, 선우가 모인 유니콘 엔터테인먼트 4인방의 엄격한 오디션을 통과하고 시청자를 만족시킬 지원자는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