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김병철)과 그의 아내, 하은주(윤세아)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선희(박주현)는 완벽한 가족이었다. 피투성이가 된 선희가 친구를 죽였다고 고백하기 전까지... 친구의 집이 불에 타자 집과 학교에서의 의심이 불거지기 시작한다. 또 다른 아이가 실종되자 가족과 친구들은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완벽한 가족"의 진실은 무엇일까? 냥빠, 주은 작가의 웹툰이 원작이며,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연출한 2024년 한국의 드라마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