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젠젠(송이)은 성인이 된 후 내내 커리어를 중시해 왔지만, 사랑에 빠지면서 모든 것이 바뀌게 된다. 그녀는 갑자기 베이징에 있는 직장을 그만두고 연인과 함께 지내기 위해 청두로 떠난다. 그녀의 절친 구만팅(리춘)도 비참한 결혼 생활에서 탈출한 후 청두에 와 있다. 두 여성은 현지 레스토랑에서 함께 일하기로 한다. 하지만 청두의 여성 레스토랑 사업가 량칭란(샤메인 셰)이 레스토랑에 나타나면서 친구들의 관계는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세 사람이 힘을 합쳐 레스토랑과 개인의 삶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을까? 이 2024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는 두샤오유 감독이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