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를 굴려 여행을 떠나는 예측불허 여행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가 돌아온다. 최고의 여행 크리에이터 삼인방인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하루"의 원지가 놀라움이 가득한 계절 초월 여행을 떠난다. 주사위를 굴릴수록 더 즐거워지는 여정! 시청자를 사로잡는 데 도가 튼 짠한 여행 전문가, 빠니보틀과 여행할 때면 감정이 풍부해지고 동물과 소통이 가능한 동물 전문가, 원지 그리고 익숙하지 않은 여행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와 함께 주사위를 굴려 보드게임을 진행하는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이 시작된다. 시즌1을 뛰어넘는 새로운 규칙으로 업그레이드된 보드게임 여행. 과연 이 콘텐츠 전쟁의 승자는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