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 사이다가 갓 졸업한 친구들인 구쉰(린이)과 치엔링(주야)은 같은 게임 회사에 취직하며 다시 만난다.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치엔링은 오랫동안 구쉰에게 연심을 품어 왔고, 때문에 구쉰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잔인하게 거절당하자 망연자실한다! 구쉰은 나미소마화라는 닉네임을 쓰는, 입이 험하고 직설적인 여성 게이머에게 푹 빠져 있다. 하지만 치엔링과 나미소마화는 사실 같은 사람으로, 나미소마화는 게임을 시작했다 하면 돌변하는 치엔링의 다른 모습이었다! 구쉰이 나미소마화의 진짜 정체에 대해 알게 되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벌대아동심"은 우중중과 이청용이 감독한 2024년작 중국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