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에이토쿠 학원의 기강이 무너지고 있다. 카구라기 하루토(히라노 쇼)를 필두로 한 C5라는 이름의 불량 학생 집단이 행동에 나선다. 이들의 목표는 체납하는 학생들을 찾아내 퇴학시키는 것! 어려운 집안 형편과 라이벌 학교의 학생인 하세 텐마(나카가와 타이시)와의 약혼 사실을 숨겨야 하는 에도가와 오토(스기사키 하나)는 바짝 긴장한다. 하지만 오토가 C5 리더의 부끄러운 비밀을 알게 되면서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Boys Over Flowers)"의 후속작이다. 이시이 야스하루 감독이 연출한 2018년 일본의 드라마로, 카미오 요코의 만화가 원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