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 김에 남미 우유니 소금사막부터 인도 화장터까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이루어 간 기안84. 그의 세 번째 로망은? “바다에 사는 사람들이 궁금해” 그래서 이번엔 ‘원시의 바다’를 품은 지구의 마지막 오아시스, 바다가 삶의 터전인 사람들이 사는 그곳! 아프리카 남동부 비밀의 섬 ’마다가스카르’로 떠난다. 태초의 자연을 간직한 신비의 땅. 행복과 원시를 찾아 떠나는 기안84의 현지 밀착 여정. 낯설지만 새로운 아프리카로의 초대, 바닷길 위 자유를 찾아 기안84, ‘마다가스카르’로 섬 타러 간다! 마치,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