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감동시킨 화제의 다큐멘터리가 시즌4로 돌아옵니다. “마지막 인사를 못 한다는 게 이토록 힘든 일인 줄 몰랐어요.”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꿈 많던 열세 살 아들과의 못다 한 인사는 이뤄질 수 있을까? VR(가상현실) 기술진과 심리전문가들이 함께 준비한 특별한 하루! VR 심리치유 다큐멘터리가 설특집으로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