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서 로비 매니저로 일하며 수습 기간을 무사히 마치기 위해 노력하는 투샤오닝(장자닝). 부모님이 소개팅을 주선한 곳에서 우연히 중학교 동창인 지유헝(위철명)을 만나게 된다. 이후 둘은 다시 만나게 되고, 유헝의 어머니는 두 사람이 사귀는 것으로 오해하는데. 가족의 뜻대로 샤오닝과 유헝은 사귀는 척하다 결국 결혼하게 된다. 하지만 샤오닝은 유헝이 같은 은행의 매니저이자 자신의 상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관계를 숨겨야 하는 둘은 과연 꼬인 운명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사장낭만"은 경암의 소설 "판공실은혼"을 원작으로 하며 진슝하오 감독이 연출한 2024년 중국의 로맨틱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