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BS 연예대상
Color Your Moments 당신의 순간에 색을 입히다! SBS 예능과 함께하는 일상의 즐거움! 올 한해도 어김없이 시청자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SBS 예능의 화려한 축제가 펼쳐진다! 2023년, 당신의 배꼽을 스틸한 시간순삭 예능부터 아이와 함께 보고 싶은 착한 힐링 예능까지! 모든 예능 콘텐츠들을 만나 볼 수 있는 SBS 예능 유니버스! 가장 뜨거웠던 프로그램들과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예능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 2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