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BS 가요대전
매년 크리스마스 하이라이트로 자리 잡은 ‘가요대전’ 올해는 크리스마스 점등식이자 최신 유행을 쫓는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은 ‘SWITCH ON’이란 테마로 2023년 K-POP을 주도해 온 아티스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밤을 화려한 축제의 장으로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