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은 잔혹한 요괴 여우 보치우(주예)에게 절망이라는 이름의 패를 내밀었다. 그는 아홉 번의 삶을 사는 동안, 사랑하는 수샤오환(리자치)이 저주를 받고 비극적인 죽음을 계속해서 맞이하는 모습을 지켜봐야만 했던 것. 이번에도 샤오환은 환생해 돌아오지만, 보치우가 자신의 가족을 몰살한 결과 무일푼의 외톨이가 되고 만다. 기민함과 재치, 그리고 복수를 향한 갈망을 품고 간신히 삶을 살아가던 그녀는 한 폐위 왕족에 의해 황궁에 고용된다. 그곳에서 그녀는 보치우와 재회하고, 뜻하지 않게 그와 사랑에 빠진다. 보치우는 이번 생에 마침내 저주를 풀고 진정한 사랑의 힘으로 그녀를 구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미 때를 놓친 것일까. 후이유 감독 연출의 2023년 중국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