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온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시즌4! 웃음 폭탄 장전! 꿀케미 폭발! 뭉치면 예능감 물오르는 EXO 멤버들! 기상천외한 사다리부터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미스터리한 미션까지! 아름다운 해안 도시 경상남도 거제&통영에서 펼쳐지는 EXO의 좌충우돌 사다리 여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