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씨 가족은 동네 빵집을 20년 이상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이제 량진첸(리우이얼)이 가업을 물려받을 차례다. 그리고 그녀가 맨 처음으로 한 것은 빵집을 새 단장하는 것이다. 그녀는 빵집을 단장하는 데 어마어마한 돈을 썼지만, 그녀가 가게를 다시 연 날 빵집 건물주가 폭탄선언을 한다. 이 가게가 비밀스러운 새 주인에게 팔렸기 때문에, 량씨 가족은 임대 계약이 만료되는 대로 이사를 가야 한다는 거다! 량진첸은 비밀스러운 입찰자보다 더 돈을 많이 내기 위해 돈을 다 끌어모아 보지만, 그녀에게는 가게를 살 만큼의 충분한 재정적 여유가 없다. 그러나 그녀가 막 희망을 잃으려는 찰나, 관헝웨이(장리앙)가 생명줄을 갖고 다가온다. 그는 그녀가 가게를 사는 데 필요한 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조건이 하나 있다. 그녀가 남장을 하고, 그의 연인인 척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관헝웨이는 할머니가 그를 억지로 결혼시키려 애쓰는 것을 막고 싶고, 이 계획이 할머니를 완전히 단념시킬 것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이 이야기에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무언가가 있는 걸까? 량씨 가족과 관씨 가족이 공유하고 있는 과거가 있는 걸까? 그리고 가짜 커플이 본격적으로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려고 하면 어떻게 될까? "귀지집행장"은 2023년의 타이완 드라마 시리즈로서 하오신샹이 감독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