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화가 Zhao Nuan Nuan (Qi Yu Chen)은 재능이 부족하지 않음에도 행운이 찾아온 적이 한 번도 없다. 잘생긴 CEO Gu Yi Chen (Li Ge Yang)을 소개팅 상대로 착각한 그녀는 자신의 불운을 되돌릴 힘이 그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래서 그의 회사에서 청소부로 일하는 것을 비롯해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Yi Chen은 이성에 대해 심각한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다. 두 사람은 서로의 '저주'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까? '너를 만나 따뜻해'은 Chu De Jian 감독이 연출한 2022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