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젠젠(수이탕)은 많은 일을 겪은 여자입니다. 빚에 허우적거리던 시절, 그녀는 겨우 빚을 갚았지만 한 푼도 남은 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가족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길 바라며, 막대한 부와 유력 인사로 가득한, 자매가 사는 부촌으로 이사가는 것이 도움이 되리라 생가각합니다. 그녀와 십대의 딸, 그리고 곤혹에 처해있는 작가이자 남편 장준제온승호)도 정확히 그렇게 하기로 결심합니다. 한젠젠은 처음에는 모든 일이 잘 풀린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역 사회 내의 정치에 빠져들게 되면서 그녀는 강도 높은 분쟁에 휩쓸립니다. 그리고 딸이 과거의 망령으로부터 괴로워하게 되면서 상황은 더 나빠집니다. 그녀는 왕따의 피해자였으며, 새로운 동네에서도 성폭행을 당하면서 그녀의 불행은 계속됩니다. 장준제는 야구 선수이자 이웃이기도 한 사람을 범죄자로 고소합니다. 하지만 그가 진짜 범인일까요? 그리고 지역 내의 갈등이 심화됨에 따라 가족의 운명은 어떻게 변할까요? "친애괴단"은 훙쯔펭 감독이 제작한 2022년 대만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