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은 부모에게 버림받고 지독한 외로움을 겪고 있다. 그녀는 어렸을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해 음대에 들어가려고 했지만 실패했고 오케스트라 오디션도 떨어졌다. 정은은 어렸을 때 만났던 은호와 재회하고 그를 좋아하는 마음이 커져간다. 은호는 자동차 사고로 어머니와 기억을 잃는다. 은호의 배다른 형제인 은섭은 형을 좋아하는 정은과 사랑에 빠진다. 한 여자를 사이에 둔 형제의 러브 스토리는 어떻게 끝이 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