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과 슬기가 새 리얼 예능에 처음으로 컴백합니다. 레벨 업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시즌이자 스핀오프로 방영될 예정이며, 둘의 환상적인 케미와 괴물같은 유머 감각은 말할 필요도 없이 보증되어 있습니다. 멤머들의 바람을 이루어주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린과 슬기는 방을 탈출하기 위해 미션을 완수해야 합니다. 아이린과 슬기가 첫 리얼 예능에서 선보이는 박진감 넘치는 케미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