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아는 3살때 아일랜드에 사는 가족에게 입양되어 그곳에서 의사가 되었다. 불행히도, 중아는 양오빠 때문에 양부모님을 잃는다. 중아는 가족을 잃은 뒤 무거웃 죄책감에 짓눌리고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중아는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강국과 엮이고 결혼한다. 국은 중아에게 동정심을 느끼고 중아가 살아갈 의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삶의 의미를 찾으려 발버둥치는 와중, 중아는 병원에 취직한다. 그곳에서, 중아는 우연히 재복을 만나고, CPR로 목숨을 구해준다. 중아는 재복과 우연히 마주치기를 반복하다 결국엔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재복은 중아와 감정을 교류하기는 하지만, 시연과의 관계를 마무리지을 용기는 내지 못한다. 이 네 불운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어떻게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