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치바에서 처음으로 감염병 발생이 보고되었을 때 아무도 이것을 믿지 않았다. 하지만 Riri Mizukami(Hiyori Sakurada)는 소프트볼 클럽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감염자 중 한 명을 만나면서 이 바이러스가 세상을 영원히 바꿀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클럽 회원들과 함께 공공 대피로 탈출한 Riri는 모두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만 대피소 내부의 누군가가 감염된 사실을 알게 되자 자신의 삶이 끝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려워한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Riri는 대피소를 탈출해 Makuhari의 쇼핑몰에 숨지만 Riri는 이제 쇼핑몰을 집으로 여기는 유일한 생존자가 아니다. 나이와 직업을 불문하고 여러 남녀와 함께 살아야 하는 Riri와 그녀의 새로운 "가족"은 생존 방법을 찾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한다. 쇼핑몰 밖의 세상은 말 그대로 좀비 지옥이고 쇼핑몰 내부의 삶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모든 사람이 꽤 오래 버틸 수 있는 충분한 식량이 있는 상태에서 이상한 편안함이 생존자들에게 자리 잡고 일부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좀비 대재앙 속에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Kazune Yamamoto의 만화 시리즈 "6명의 생존자에 따르면"을 각색한 "6명의 생존자"는 2022년 일본 Ken Ninomiya 감독의 로맨틱 호러 코미디 드라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