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SBS 연기대상
화제성 1위! 시청률 1위! 한 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SBS 드라마! 달달 치사량 초과♥ 부정맥 유발 로맨스부터 짠내 나는 주인공들의 성장 스토리, 마라맛 액션까지! 올 한해도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라인업으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명실상부 드라‘맛집’ SBS! 2022년 12월 31일 올해를 빛낸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2022 SBS 연기대상> 화려한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