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란란(쉬루오한)은 의사가 되는 진로를 밟고 있는 젊은 여성 인턴입니다. 한편 왕첸이(류이창)는 게임 디자이너로 고대 중화 제국을 배경으로 하는 가상 현실 게임 세트를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그녀는 게임의 "현실" 속으로 빨려들어가 자신이 게임 캐릭터 중 하나로 바뀌었음을 알게 됩니다. 루란란은 루렌지아가 되어, 매력적인 네 왕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는 걸 깨닫습니다. 한편, 왕첸이 역시 왕자 중 한 명, 네 형제중 가장 수려하고 어린 자오첸이가 "되었습니다". 나머지 NPC 왕자들은 모두 완전히 다릅니다: 한 명은 신사적이라면, 다른 한 명은 로맨틱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점점 게임의 미스터리한 세상 속에 깊게 관여하면서, NPC들은 그들의 주인도 가질 거라고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특성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루란란이 VR 세계를 탈출할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상상 속 세계의 게임 캐릭터 중 한 명과 사랑에 빠질 운명일까요? 이 드라마 시리즈는 "시상즈이켕디에데유오시"라는 이름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공자불가구"는 시다오 감독이 제작한 2022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