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봉은 오성 호텔에서 근무하는 벨보이입니다. 그는 언젠가 만날 재벌 아버지의 후계자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성공한 부자처럼 화려한 삶을 살기 위해 그는 저축한 돈으로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와인을 구매해 마십니다. 석봉과 달리, 신미는 청바지를 입고 대형 마트에서 무료 시식을 즐기고 저축하며 검소한 삶을 삽니다. 그리고 그녀가 바로 오성 그룹의 후계자입니다. 운석은 조각같은 꽃미남이자 능력자이지만 재벌의 후계자를 누구로 할지 생각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의 마음을 얻고 싶은 여자가 있습니다. 바로 태희로, 그녀는 팜므 파탈과 같은 매력을 지녔으며 돈으로 뭐든지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네 명의 인물들이 거금과 사랑을 두고 어떤 삶을 살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