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못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The Reason Why He Can’t Marry)
서른 살이 되기 전 꿈에 그리던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다짐한 고토 마리코(와카츠키 유미). 완벽한 남자를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지만, 그중 가장 유력한 후보는 바로 토미자와 미츠오(하야미 모코미치) 과장이다. 유능하고 잘생긴 미츠오는 직장에서 많은 여직원의 관심을 받았지만, 어째서인지 누구도 그의 마음을 얻지 못했다. 마리코는 미츠오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지만, 다소 특이한 경쟁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데. 인형을 너무나 좋아하는 미츠오는 여자보다 인형인 미츄코에 관심이 더 많다. 그 때문에 자신에게 접근한 모든 여자들을 거부했던 것. 과연 마리코는 그가 사랑하는 인형으로부터 미츠오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까? 무라사키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결혼 못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The Reason Why He Can’t Marry)"는 혼다 류이치, 쿠와시마 켄지, 마토바 마사유키, 카타야마 류이치 감독이 연출한 2021년 일본의 로맨스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