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활기찬 나나미 마미(아키타 시오리)와 사귀고 있는 키노시타 카즈야(오니시 류세이)는 이십대 대학생으로서 완벽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다고 확신한 카즈야는 최소한 갑작스레 그의 삶에 마미가 등장하기 전까지만 해도 햇빛과 무지개로 가득한 축복받은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입은 채 홀로 남은 카즈야는 어떻게 살아나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합니다. 마음의 상처를 아물게 하기 위해 카즈야는 방대한 인터넷 자료에 도움을 구합니다. 여자친구를 빌려준다는 앱을 찾은 카즈야는 엄청난 미녀 미즈하라 치즈루(사쿠라다 히요리)의 서비스를 주문하고, 그녀의 애교는 그의 마음 속 고통을 잊게 해줍니다. 안타깝게도 그녀에 대한 그의 호평이 다른 사람들의 온라인 리뷰로 더렵혀지도록 두는 바람에 치즈루의 회로부터 얻었던 위안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귀가 얇은 카즈야에게 화가 난 치즈루는 그에게 휘둘리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그녀의 계획은 미뤄집니다. 한 번 더 카즈야의 여자친구 역할을 해야만 하게 된 치즈루는 계획을 계속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여자를 원하고 있는 게 분명한데, 이 렌탈여친 관계는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미야지마 레이지의 만화 시리즈 "여친, 빌리겠습니다"를 각색한 "여친, 빌리겠습니다"는 야마모토 다이스케 감독이 제작한 2022년 일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