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레이어: K-POP 퀘스트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을 완성시킬 '최강 플레이어'들이 뭉쳤다! 마스터의 초대를 받은 각 분야의 최고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완전체 K-POP 아이돌을 만드는 게임에 참가한다. 과연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펠라즈 2기' 멤버들은 플레이어들의 미션을 완수하고 '초 대형 신인'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