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Girlfriend is an Alien 2
외계인 Chai Xiao Qi (Wan Peng)는 우주선이 지구에 추락하는 바람에 잘생겼지만 거만한 CEO인 Fang Leng (Bie Thassapak Hsu)의 차와 교통사고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녀는 그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가진 외계인의 힘을 사용했지만, 이것은 그녀가 이 행성에 고립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에게 거부할 수 없이 끌렸고, 결국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결혼을 하기로 한 두 사람에게 모든 것이 해피엔딩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I do"라고 말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Chai Xiao Qi는 자신이 우주의 시간 터널로 끌려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정신을 잃게 되는데... 눈을 떴을 때, 그녀는 다시 Fang Leng 옆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Fang Leng이 그녀가 누군지 전혀 모르는 것 같다는 것! 그녀는 여전히 그에게 푹 빠져 있고 그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하지만 그는 그녀가 다가오는 것에 전혀 무관심해 보입니다. 그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그녀를 밀어냅니다. 설상가상으로 Chai Xiao Qi와 같은 행성에서 그녀의 완벽한 짝으로 정해놓은 Jiang Shi Yi(Wan Yan Luo Rong)는 Fang Leng과 그녀를 떼어내려고 합니다! Chai Xiao Qi는 그녀의 진정한 사랑을 회복할 수 있을까요? 그가 그녀를 계속 거절할까요? 아니면 다른 세계의 힘이 그녀의 노력을 방해할까요? “My Girlfriend Is an Alien 2”는 Deng Ke와 Gao Cong Kai가 감독한 2022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