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적하천 (Discovery of Romance)
성공한 30대 가구 디자이너 샤티엔(우치엔).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그녀는 자신의 모든 말에 귀를 기울여주는 헌신적인 성형외과 의사 남자친구 관신(양병탁)까지, 누가 봐도 다 가진 여성이다. 그런 그녀의 삶은 행복한 장밋빛이었다... 우연히 전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까지는! 디자인 회사의 대표인 쉬저하오(진준걸)는 여전히 그녀를 사랑한다며 다시 시작하자고 귀찮게 한다. 그의 집요함에 답답하기만 한 샤티엔은 그가 사라져주길 바랐지만, 진심인 듯한 그의 노력에 지긋지긋하게 굴지만 않는다면 한 번 더 기회를 줘도 될지 고민하게 된다. 과연 그녀는 헌신적인 현 남자친구가 과거에 알았던 한 여성을 만난 상황에서 마음을 돌릴 수 있을까? 사랑은 한 번 더 찾아올 수 있을까? 아니면 과거는 과거에 묻어둬야 할까? 2014년 한국의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연애적하천"은 Yu Chung Chung 감독이 연출한 2022년 중국의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