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ng Xiao Yu(Dawn Chen)는 약화된 Bo Wu 무술 진영의50대 수장이다. 어느 날 Bo Ye(Pu Tao)라는 신비한 여성이 무술원에 나타난다. 알고보니 Bo Ye는 Nightmare라는 슈퍼 악당과 전투를 한 후 그녀를 "실제" 세계로 안내하는 포털에 빨려들어간 비디오 게임 캐릭터이다. 그러나 그녀는 Huang Xiao Yu의 눈에만 보이고 심지어 Bo Wu 진영수장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 Bo Wu 진영이 같은 비디오 게임 배급사가 주최한 무술 대회에 참가했을 때, Huang Xiao Yu는 게임을 후원하고 대회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돈을 받은 탑스타 Yuan Fan(Gao Mao Tong)과 우연히 마주친다. Yuan Fan은 Huang Xiao Yu가 자신의 팬이라고 생각하고 그녀가 출발하기 전에 조수가 그에게 준 음료를 그녀에게 준다. 그러나 알고보니 Yuan Fan을 해칠 의도로 그 음료에는 사실 독이 들어있었다. 다행히 Bo Ye는 Huang Xiao Yu가 술을 한 모금 마신 후 그녀의 능력을 사용하여 그를 구한다. 그리고 Yuan Fan에게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그의 소속사는 Huang Xiao Yu를 그의 경호원으로 고용할 준비를 한다. 그러나 같은 게임의 다른 캐릭터들도 필멸의 영역에 들어왔기 때문에 Huang Xiao Yu, Bo Ye, Yuan Fan의 삶이 훨씬 더 복잡해졌다! 톱스타와 그의 새로운 "경호원" 사이에 의외로 로맨스가 촉발될 수 있을까? 그리고 Bo Ye는 "실제"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언젠간 찾을 수 있을까? "내 쿵푸 여자친구"는 Ma Shi Ge가 감독한 2022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