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Xiao Bai (Ma Hao Dong)는 일확천금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그저 그런 도박꾼입니다. 어느 날 그는 돈을 받고 지역 고위 인사가 고향에서 탈출하는 것을 돕기로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매우 치명적이고 어리석은 결정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고위 관리는 마을의 거만한 경찰이자 유력한 가문의 딸인 Shen Jun Ye(Shao Yun)와의 결혼을 피하려고 한 것입니다. Shen Jun Ye는 놀라운 전투 능력과 엄청난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공격적이며 바보 같은 사람들을 아주 싫어합니다.
딸의 결혼 실패로 인해 괴로워하는 그녀의 어머니를 달래기 위해 Shen Jun Ye는 Lu Xiao Bai를 찾아내 그를 몇 달 동안 가족의 하인이 되도록 강요합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동의하지만 계속해서 탈출을 시도합니다 (성공하지 못했지만 말이죠). 하지만 Lu Xiao Bai가 수배범을 추적하는 Shen Jun Ye를 돕는 과정에서 그녀는 Lu Xiao Bai가 그다지 대단한 싸움꾼은 아니지만 강력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범죄를 해결하기 시작하지만 파트너십이 깊어지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도 키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