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인 ‘디지털 디톡스’, ‘레스모어’, ‘스킵케어’, ‘제로웨이스트’에 자신의 일상을 계획해 본다면, 넘치는 삶이 아닌 미니멀리즘에 가까워져 있지 않을까?! 관심사는 같아도 성향은 다른 연예계 대표 트렌디 세터 4인이 모여 가장 나다움을 되찾을 수 있는 순수한 라이프 여행을 시작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