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이 드문 한적한 교토 거리 어딘가에 노부라는 이름의 주점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이라면 이 주점을 대수롭지 않게 지나치겠지만, 이 주점을 잘 아는 이들은 이곳에 다소 기이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바로 노부의 입구가 주민들에게 아이테리아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다른 세계와 연결되어 있는 것.
노부와 중세 유럽을 닮은 세계가 어떻게 연결되었는지는 야자와 노부유키(오타니 료헤이)가 알고 있는 비밀이다. 한때 유명한 고급 식당의 요리사였던 노부유키는 더 평화로운 생활을 위해 요리사 일을 그만두고, 노부의 주인으로서 손님들에게 최고의 음식과 술을 제공하는 데 만족할 뿐이다. 그를 도와 주점을 관리하는 센케 시노부(타케다 레나)는 활기 넘치고, 때로는 특이한 고객들을 능숙하게 상대하는 예쁘고 명랑한 여성이다.
주점은 맛있는 요리를 즐기기 위해 노부로 모여드는 일본과 아이테리아의 손님들로 북적인다. 하지만 두 세계가 만나는 기이한 이곳에서 주점 노부는 언제까지 성황을 누릴 수 있을까?
세미카와 나츠야 작가가 쓴 동명의 일본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한 "이세계 주점 노부 - 시즌 1"은 시나가와 히로시 감독이 연출한 2020년 일본의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