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카리야(히카루 타카하시)는 무엇이 됐든 깊게 생각하는 일이 없는 고등학생이다. 하지만 어느 날, 유리는 학교에서 다른 반 남학생과 (말 그대로) 우연히 부딪히고 첫눈에 반하고 만다. 남학생의 이름은 류헤이 아오노(사토 쇼리)이고, 둘은 열정적인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둘의 러브스토리는 짧게 끝날 것 같다. 만난지 겨우 14일 만에, 류헤이 아오노가 비극적인 교통사고로 사망한다. 하지만 겨우 2주를 함께 보냈을 뿐이지만, 유리 카리야는 너무도 절망한 나머지 아오노 없이는 단 하루도 살 수 없다고 판단하고 만다... 유리는 칼로 손목을 그어 자살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막 그렇게 하려는데, 류헤이 아오노의 유령이 나타나 멈추라고 애원한다. 유리는 아오노의 말을 따르겠다고, 둘이 관계를 지속하기로 동의해줘야 한다는 조건을 건다. 아오노가 유령이 됐어도 말이다. 아오노는 동의한다. 하지만 유령을 사랑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힘든 일이다. 유리 카리야를 제외하면 아무도 류헤이 아오노를 보지 못하는데, 즉 사람들이 유리가 아오노와 대화하는 모습을 보면, 혼잣말을 하거나, 전화를 하는 것으로 보인다는 뜻이다. 유리는 류헤이 아오노의 친구들 중 하나인 마사요시 후지모토(카미오후주)와 공포영화를 깊게 이해하고 있는 미오 호리(리리카)의 도움을 받아 계속 살아가보려 한다. 하지만 유리가 류헤이 아오노의 유령을 설득해 잠시 자신의 몸에 빙의하게 하자, 상황이 이상하게 돌아가기 시작한다! 이 드라마는 시이나 우미 작가가 2016년 연재를 시작한 동명의 망가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아오노 군에게 닿고 싶으니까 죽고 싶어"는 스미스가 감독한 2022년 일본 드라마 시리즈이다.